2018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트래픽 유도를 위한

+ 영상 콘텐츠 기반 디지털 마케팅

Background

•13년 동안 운영된 장수 게임으로 이미 많은 유저들이 가입 후 정체기

•프로야구 시즌과 맞물며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의 트래픽을 유도해야 하는 상황

Solution

•새로이 업데이트 된 ‘세력전‘ 콘텐츠에 포커싱된 영상 광고 제작

•제작된 영상 콘텐츠로 네이버 스포츠 생중계 광고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타겟팅이 명확히 되어 있는 마케팅으로 도달률을 높임

Result

•영상 콘텐츠를 이용한 이벤트 진행의 효과로 유저초청 최강자전 전국 PC방 행사까지 진행

네이버 생중계 PC, Mobile 동영상 광고

매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