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비타500 새 모델 선정 및 2019 연간 디지털 캠페인 진행

+ FB, IG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Branded Contents 제작

Background

•기존 모델인 워너원을 대체할 수 있는 새 모델 선정 필요

•모델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캠페인 진행

Solution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주인공 김보라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연간 캠페인 진행

•SNS을 활용한 캠페인 진행

•인플루언서 밴쯔를 활용하여 ‘운동 후 마시는 음료’라는 제품의 새로운 소비 관점 제시

Result

•FB/IG, Youtube를 활용한 바이럴 이벤트를 통해 높은 참여율 달성

이벤트 진행, FB, IG, Youtube 운영 및 매체 광고, 웹사이트 제작

비타500.jpg